[텐아시아=손예지 기자]
NCT / 사진제공=MTV ASIA
NCT / 사진제공=MTV ASIA
초대형 프로젝트 ‘NCT 2018’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룹 NCT가 MTV ASIA에서 방송되는 ‘엠티비 아시아 스포트라이트(MTV ASIA SPOTLIGHT)’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엠티비 아시아 스포트라이트’는 MTV ASIA가 매달 주목할만한 아티스트를 선정해 음악과 활동을 집중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NCT는 3~4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돼 2달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엠티비 아시아 스포트라이트’에서 2개월 연속 한 아티스트를 주인공으로 선정한 것은 NCT가 처음이다. 이번 방송은 일본, 싱가포르,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9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MTV ASIA는 지난 1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NCT의 ‘엠티비 아시아 스포트라이트’ 선정 소식을 발표하며 “NCT는 데뷔 후 끊임없이 놀라운 성장을 보여왔다. 그들은 ‘일곱 번째 감각’, ‘Cherry Bomb’, ‘Chewing Gum’ 등 발표곡들로 전 방송을 장악했고, 새롭고 흥미진진한 세 명의 멤버가 합류해 올해의 활약을 기대케 하는 컴백 프로젝트 ‘NCT 2018’을 시작했다”고 소개했다.

‘NCT 2018’은 멤버 18명이 참여, 하나의 앨범 안에서 NCT U, NCT 127, NCT DREAM 등 NCT의 다채로운 구성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총 6편의 뮤직비디오를 순차 공개한다. 오는 3월 14일 발매될 앨범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