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너는 내 운명’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싸우지 않는 비결’이 공개된다.

26일 방송될 ‘너는 내 운명’에서 방비엥을 떠나 루앙프라방으로 향한 최수종 하희라의 은혼 기념 여행기가 이어진다.

여행 3일차에 접어든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진솔한 속마음이 공개된다. “몰랐는데 여행을 와보니 우리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됐다”는 하희라의 말에 최수종은 “모든 게 다른데 하나로 맞춰가려고 노력하는 거 아니냐”며 얘기를 이어나갔다.

하지만 최수종의 말에도 하희라는 묵묵부답이었다. 7시간 고된 이동에 말을 끝내자마자 잠들어버린 것.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하희라의 반전 모습에 “대면 주무시네”라며 폭소했다.

다음날, 라오스 현지식을 만들어보기 위해 쿠킹클래스를 찾은 최수종-하희라 부부. 두 사람이 수업에 앞서 “결혼 25년을 맞아 은혼 여행 중”이라고 소개하자 결혼 40년 차 스위스 부부는 “처음 25년은 엄청 길지만, 다음 15년은 굉장히 짧을 거예요”라며 선배 부부의 포스를 풍겼다.

하지만 선배부부들 사이에서도 ‘아내 사랑’은 최수종이 한 수 위였다. 하희라를 위한 깨알 하트 장식을 만들며 잉꼬부부 케미를 자랑한 것. 이에 서장훈은 “진짜 틈을 안 주시네”라며 함께 감탄했다.

심지어 “25년 결혼 생활 동안 한 번도 싸운 적 없다”는 최수종-하희라 부부에 선배 부부는 “어떻게 그래요?”라며 비결을 묻기에 이르렀다. 이에 최수종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비결을 공개했는데. 선배 부부도 놀라게 한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비결은 오늘(26일) 오후 11시10분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