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본팩토리
/사진=본팩토리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이동현) 김민재가 매력적인 카사노바로 변신했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살 유혹 로맨스.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김민재는 자유분방한 연애가 인생의 모토인 자칭 로맨티스트이자 타칭 바람둥이 이세주 역을 맡았다. 극중 권시현(우도환), 최수지(문가영)와는 세상 둘도 없는 소울메이트 관계로, 세주는 이 ‘명문가 악동 3인방’의 분위기메이커다.

이 가운데 ‘위대한 유혹자’ 측은 26일 이세주 역을 맡은 김민재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민재는 밤과 낮, 극과 극의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낮의 김민재는 세상 둘도 없는 로맨티스트. 김민재는 한 여성과 스포츠카에 나란히 앉아 드라이브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스틸 속 김민재는 새하얀 눈이 쌓인 공원에 홀로 앉아있는데 그윽한 눈빛과 어딘지 쓸쓸해 보인다.

반면 밤의 김민재는 화려한 클러버. 김민재는 아름다운 여성들과 어울려 화끈한 파티를 벌이고 있다. 특히 김민재는 한 여성 앞에서 자신을 적극어필을 하고 있는데 능글맞은 포즈와 표정에서 잔망스러운 매력이 흠씬 묻어난다.

‘위대한 유혹자’ 측은 “김민재가 ‘위대한 유혹자’를 통해 숨겨왔던 비글 매력을 방출할 것”이라며 “현장에 또래 배우들이 많아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물 만난 듯 연기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위대한 유혹자’는 오는 3월12일 처음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