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사진=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연출 이창민, 이하 ‘와이키키’) 김정현과 정인선이 포옹을 하고 있는 모습이 26일 포착됐다.

‘와이키키’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동구(김정현)와 윤아(정인선)가 화재 현장에서 뜨거운 포옹을 하고 있다. 동구는 절박한 눈빛을 하고 있다. 그의 뒤로 구급차와 소방대원들이 분주히 움직이는 화재 현장이 심상치 않은 상황을 예감케 한다.

주위를 둘러보며 누군가를 간절히 찾는 동구의 애타는 눈빛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토록 찾았던 윤아가 드디어 눈앞에 모습을 드러내자 동구는 앞뒤 재지 않고 윤아를 끌어안는 모습이다.

앞서 동구는 신종플루 때문에 펼쳐진 옥상 격리 이후 윤아를 달리 보기 시작했다. 의지와 달리 사고만 치는 윤아를 구박하던 전과 달리 따뜻한 배려와 다정함에 설렘을 느낀 것. 밀린 월세 때문에 시작된 사소한 거짓말이 눈덩이처럼 커지면서 가짜 결혼식을 올리게 된 윤아와의 첫 입맞춤 이후 멈출 수 없는 특별한 감정을 경험 했다.

그러나 새 연인과 함께 외국으로 떠나는 줄 알았던 동구의 전 여자친구 수아(이주우)가 다시 나타나면서 알쏭달쏭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오늘(26일) 방송되는 ‘와이키키’ 7회에서는 자신의 마음을 진지하게 돌아보는 동구의 입덕부정기가 펼쳐진다. 자꾸만 눈에 들어오는 윤아를 떨쳐내려는 동구의 노력이 이어진다. 윤아를 향한 관심을 ‘동정’이라고 부인하는 동구의 몸부림이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자극할 전망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