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SF9/ 사진제공=FNC
SF9/ 사진제공=FNC
컴백을 앞둔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영화관에서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SF9은 23일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찾아 게릴라 공연을 진행했다. 영화 상영 전 광고 시간에 깜짝 등장해 신곡 ‘맘마미아(MAMMA MIA)’의 무대를 꾸민 것.

하이틴 뮤지컬 영화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금방 매료시켰고, 상영관은 금세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영화관 관객들은 “영화 직전에 아이돌이 등장해서 깜짝 놀랐다” “신곡 무대를 보니 더 기대가 된다” “중독성이 있고 안무도 귀여웠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SF9의 깜짝 게릴라 공연은 메가박스와의 협업으로 성사됐다. 메가박스 전국 64개 지점의 상영관에서는 이달 21일부터 3월 6일까지 2주간 영화 상영 전 ‘SF9 스페셜 스크린 광고’를 송출하고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는 SF9 ‘맘마미아’ 포토존을 전시하고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3월 5일부터 SF9의 스페셜 MD 상품이 포함된 한정판 ‘SF9 맘마미아 콤보’를 출시한다.메가박스 코엑스를 비롯하여 분당, 강남, 신촌, 이수, 마곡, 고양스타필드, 파주출판도시, 하남스타필드, 대구신세계, 서면, 천안, 상봉에서 판매되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전까지 제공된다. 콤보 출시에 앞서 이달 21일부터 3월 2일까지 메가박스 39개 지점에서 팝콘 또는 음료를 구매하면 ‘맘마미아’ 미공개 컷이 들어간 음료 컵과 팝콘 컵으로 제공하고 있다.

SF9의 새 앨범 ‘맘마미아(MAMMA MIA!)’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