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주인공 ‘유정’을 연기한 박해진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박해진, 오연서, 박기웅, 유인영 등 인기 만화 웹툰 원작 캐릭터를 떠올리게 하는 드림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은 극 중 고등학생 교복을 입은 ‘유정’부터 우리가 익숙하게 알고 있는 대학생으로 분한 ‘유정’ 선배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앞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한 차례 ‘유정’ 선배 역할을 맡아 인생 캐릭터를 연기했다는 호평과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모은 박해진은 이번 영화에서 다시 한번 ‘유정’ 역할을 맡아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특히 박해진은 과거 회상 장면에서 교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최강 동안’임을 입증했다. 고등학생 ‘유정’은 굳게 다문 입술과 차가운 표정으로 이지적이면서도 여성 관객들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쓸쓸한 눈빛을 겸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대학생이 된 ‘유정’은 강의실에서 자신의 여자친구 ‘홍설’과 함께 있을 때 해맑은 웃음을 보이는가 하면, 술자리에서도 유쾌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수)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