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F9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SF9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21일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AMMA MIA!’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 곡 ‘맘마미아’를 포함해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됐다. ‘맘마미아’는 리듬감 있는 풍성한 드럼에 복고풍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신나는 레트로 댄스 곡으로, 사랑을 반드시 쟁취하고야 말겠다는 풋풋한 소년들의 자신감과 의지를 보여주는 노래다. ‘OLLEH, MAMMA MIA!’와 같이 신선하고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에너지 넘치는 SF9만의 유쾌한 매력이 돋보인다.

‘맘마미아’ 외에도 편안한 감성과 센치한 분위기의 클래식 팝 ‘네버 세이 굿바이(Never Say Goodbye)’부터 보컬과 랩이 적절하게 섞인 일렉트로 댄스 장르인 ‘시간을 거꾸로’, 파워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 클래시컬한 감성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감각적인 R&B 비트가 어우러진 ‘미드나잇 로드(Midnight Road)’,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팬송 ‘디어 판타지(Dear Fantasy)’까지 SF9의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특히 래퍼 주호, 영빈, 휘영은 6곡 중 5곡의 랩 가사를 만들었다. 팬송인 ‘디어 판타지’에는 팬들이 전해 준 키워드를 토대로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SF9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미니 4집 ‘MAMMA MIA!’를 발매한다. 같은 날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