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보아 첫 미니앨범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보아 첫 미니앨범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수 보아가 첫 미니앨범 ‘원샷, 투샷(ONE SHOT, TWO SHOT)’으로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오는 2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보아의 첫 미니앨범은 타이틀 곡 ‘원샷, 투샷(ONE SHOT, TWO SHOT)’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이 수록됐다. Mnet ‘쇼미더머니 6’에서 활약한 주목받는 래퍼 주노플로(Junoflo)와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Chancellor)도 피처링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래퍼 주노플로가 피처링한 수록곡 ‘YOUR SONG(feat. Junoflo)’은 트렌디한 힙합 트랙에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뉴에이지 R&B 팝곡으로, 서로에게 독이 되는 존재임에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녀간의 미묘한 감정을 반어법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ALWAYS, ALL WAYS(Feat. Chancellor)’는 R&B 팝곡으로,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Chancellor)가 피처링했다. 마성의 매력을 가진 여자와 그녀에게 서서히 빠져 들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보아와 챈슬러의 매력적인 보컬로 만날 수 있다.

보아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네이버 V를 통해 생방송 ‘보아 ‘원샷, 투샷’ 카운트다운 V라이브’를 진행한다. 보아는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라이브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19일 방송에서는 보아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끈질긴 수정 작업 끝에 탄생한 타이틀 곡 ‘원샷, 투샷(ONE SHOT, TWO SHOT)’의 포인트 안무가 공개된다.

보아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은 오는 21일 음반 발매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