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전현무 설 연휴 프로그램 출연 / 사진제공=SM C&C
전현무 설 연휴 프로그램 출연 / 사진제공=SM C&C
방송인 전현무가 다가오는 설 연휴, 안방을 웃음으로 꽉 채울 전망이다.

전현무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설날 연휴를 맞아 특집으로 진행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들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에 그가 출연하는 프로그램들을 정리했다.

◆ 설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대회

올해도 어김없이 MBC ‘설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찾아온다. 전현무는 이특, 윤보미와 함께 MC를 맡아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회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육대’는 오는 15일 목요일과 16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MBC 방송된다.

◆ 해피투게더3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함께 KBS2 ‘해피투게더3’를 보는 것도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보인다. 설 특집으로 꾸며진 ‘해피투게더-프렌즈’에서는 조동아리 멤버 김용만·박수홍이 출연해 졸업 후 연락이 끊겼던 학창시절 친구들을 수많은 일반인 출연자들 사이에서 찾아낼 예정이다. 전현무는 유재석과 함께 안정적인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고 특히 ‘해투’의 모든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만큼 전현무와 멤버들이 만들어낼 유쾌한 시너지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해피투게더3’는 오는 15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 로맨스 패키지

외로운 설 연휴를 보낼 예정이라면 ‘비즈니스 커플’ 전현무·한혜진과 함께 하는 SBS ‘로맨스 패키지’에 주목하자. 전현무와 한혜진이 ‘로맨스 가이드’로 나선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주말 연애 패키지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전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부터 전현무와 한혜진의 케미가 주목을 받으며 이들이 과연 ‘로맨스 가이드’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낼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로맨스 패키지’는 오는 16일 금요일 오후 8시 35분, 17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 나 혼자 산다

설 연휴에도 MBC ‘나 혼자 산다’는 계속 된다. 이번 주에는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의 상하이 싱글 라이프 2탄과 기안84의 집들이를 위한 세 얼간이의 특별한 만남이 그려진다고, 전현무 회장과 무지개회원들이 함께하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6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 문제는 없다

설 파일럿 MBC 예능 ‘문제는 없다’는 스타와 스타의 가족이 미스터리한 게임 룸에 들어가 문제를 직접 추리하고 단서를 찾아내 해결하는 전무후무한 방 탈출 가족 게임 쇼다. 처음으로 가족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맡은 전현무가 아이들과 어떤 케미를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문제는 없다’는 오는 18일 오전 9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설 연휴의 마무리는 온 가족이 모여 tvN 예능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의 기발한 문제들을 탐구해보자. 전현무를 비롯한 뇌섹남들과 함께 대한민국 상위 1% 두뇌들이 출제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문제들을 풀다 보면 끝나가는 연휴에 대한 아쉬움은 사라지고 유쾌함만이 가득할 것이다.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18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이처럼 전현무는 가족·친구·솔로 등 전국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설 연휴 시청자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모든 장르에서 자신의 매력을 톡톡히 선보일 대세MC 전현무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모아진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