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중국 재벌들을 빠지게 만든 치명적인 매력

함소원이 18세 연하의 중국 SNS스타 진화와 혼인신고 사실이 알려지며 함소원의 갑부들과의 연애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함소원이 중국의 SNS스타 진화와 한국과 중국에서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소식에 이전에 연애했던 또 다른 갑수 장웨이와의 연애담이 화제다.

2000년대 원조 섹시 아이콘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함소원은 ‘H양 비디오 파문’으로 국내 활동을 중지한뒤 중국에서 ‘대륙의 여신’으로 불리우며 재기에 성공했다.

또한 함소원은 중국에서 활동 당시 중국의 ‘8대 람보르기니 왕자’라고 불리는 재벌 2세 장웨이와 교제하며
화려한 연애담이 인터넷을 달궜다. 당시 함소원은 3일간 온천을 통제로 빌려 생일파티를 하고, 호화로운 리무진이나 유럽 여행을 즐기는 등 화려한 생활을 뽐냈었다.

그러나 장웨이의 지나친 간섭에 함소원은 장웨이와의 연애를 끝냈다. 특히 장웨이는 함소원에게 이별 선물로 금광이 있는 산시성 토지와 베이징 최고급 아파트를 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후, 함소원은 중국 대규모 농장 사업가의 2세인 중국 SNS스타인 진화와 열애중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진화의 나이가 함소원보다 18살 연하로 알려지며 연하의 중국 갑부를 매혹시킨 함소원의 매력에 대해 많은 관심을 낳기도 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