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OCN 오리지널 로고송 ‘What’s your original?’ MV 캡처
OCN 오리지널 로고송 ‘What’s your original?’ MV 캡처
힙합 레이블 VMC의 딥플로우, 오디, 우탄이 작업한 OCN 오리지널 로고송 ‘What’s your original?’가 공개됐다.

9일 공개된 OCN 오리지널 로고송 ‘What’s your original?’는 딥플로우가 프로듀싱 한 곡으로 VMC 크루인 벤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딥플로우, 오디, 우탄의 강렬한 랩핑이 인상적이며 그간 OCN 오리지널 드라마가 선보여온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어울리는 노래다.

약 1분 30초의 뮤직비디오 형태로 공개된 곡은 ‘캐릭터를 혁명하라’라는 OCN의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우리가 만드는 건 주인공이 아닌 New Character’, ‘tjsdkr I got dual vision 난 뭐가 됐든 original’ 등의 가사가 돋보인다.

OCN의 팬이라고 밝힌 딥플로우, 오디, 우탄은 공동 작사에 참여했다. 이들은 “평소 즐겨보는 채널을 디자인하는 것이기에 의미가 남달랐다. 또한 아티스트보다는 애청자의 입장으로서 진행했기에 모든 과정에 더 몰입하여 작업할 수 있었다. 아드레날린이 치솟을 만큼 즐거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OCN이 그간 선보여온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함께 2018년 새롭게 선보이는 방송들이 담겨있다. 영상 앞부분에는 ‘나쁜 녀석들’의 오구탁(김상중), ’38사 기동대’의 백성일(마동석), ‘구해줘’의 백성기(조성하), ‘블랙’의 블랙(송승헌) 등의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후반부에는 ‘Show me what’s your original’이라는 가사와 함께 분위기가 반전되며, 2018년 새롭게 선보일 방송과 캐릭터들이 소개된다. 오는 24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을 시작하는 추적 스릴러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을 시작으로, BBC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미스트리스’와 ‘라이프온마스’가 연이어 소개된다. ‘미스트리스’는 국내 최초 여성 주연 장르 드라마이자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이다. ‘라이프온마스’는 배우 정경호가 출연을 확정 지은 작품이다. 또한 올해 편성을 확정 지은 ‘보이스2’가 공개됐다.

OCN 측은 “올해에도 OCN 팬들을 열광시킬만한 드라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캐릭터를 혁명하다’라는 슬로건으로 OCN의 세계관을 시청자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는 작업들을 계속 해나갈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

‘What’s your original?’은 9일부터 OCN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9일 오후 6시부터 음원사이트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