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식케이·pH-1·우디고차일드 ‘가라사대(Prod. Thurxday)’ 커버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식케이·pH-1·우디고차일드 ‘가라사대(Prod. Thurxday)’ 커버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첫 단체곡이 깜짝 공개된다.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 식케이(Sik-K), pH-1(피에이치원),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 ‘가라사대(GARASADAE)(Prod. Thurxday)’가 발매될 예정이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이날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가라사대’ 사운드 티저와 함께 세 아티스트의 단체곡 발매 소식을 팬들에게 기습 공개했다.

‘가라사대’는 박재범의 ‘LOVE MY LIFE’, 로꼬의 ‘높아’, 지소울의 ‘술버릇(bad habit)’ 등을 작곡하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여 온 프로듀서 떨스데이(Thurxday)가 프로듀싱한 곡이다.

이들은 오는 10일과 11일 열리는 2018 하이어뮤직 콘서트 ‘H1GHR’에서 단체곡 ‘가라사대’을 공개 공개할 예정이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불어 세 아티스트는 이번 콘서트에서 각자 최근 발표한 신곡도 선보일 계획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