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라디오스타’ 배기성/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배기성/ 사진제공=MBC
가수 배기성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부터 현재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미남이긴하시네요’ 특집으로 오지호, 김병옥,배기성, 도지한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낸다.

배우 조재현, 고수, 조인성 등이 출연한 드라마 ‘피아노’ O.S.T ‘내 생에 봄날은’으로 큰 히트를 친 캔의 배기성. 그는 건달 사생팬과 관련해 이 노래를 언급하면서 “실제로 울었다는 건달이 정말 많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배기성은 지방에 행사를 다니던 중 레드카펫과 그 끝에 마련돼 있는 대형 세단 등 ‘밤의 세계’에서 특별한 대우를 받았던 사실을 얘기함과 동시에, 세단을 타고 간 장소에서 벌어진 언빌리버블한 얘기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 배기성은 캔으로 데뷔하기 전 ‘유훈’이라는 예명으로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했던 사실을 털어놓으며 시대를 따라가지 못한 외모(?)로 인해 겪은 우여곡절 가수 인생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배기성은 ‘초콜릿밭’이라는 별명이 붙었을 정도로 학창시절 남다른 외모로 여중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사실을 공개하면서, 어머니와 이모가 ‘미스 춘향’ 출신이라는 사실도 밝혔다. 뿐만아니라 전성기 시절 사진까지 공개한다.

배기성은 12세 연하 아내와 얼떨결(?)에 ‘공개 결혼’을 하게 된 사실과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 결혼 승낙 비결 등 모든 것을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수요일 밤을 책임질 예정이다.

밤의 세계에서 특별대우를 받은 배기성의 언빌리버블한 이야기는 오는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