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플레디스
/사진=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이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을 발매한다.

세븐틴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고맙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스페셜 앨범은 ‘2017 세븐틴 프로젝트’ 완결인 정규 2집 앨범 ‘TEEN, AGE(틴, 에이지)’의 확장판으로 알려졌다. 지난 정규 2집의 타이틀곡 ‘박수’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줬던 ‘세븐틴 프로덕션’의 콘셉트를 이어가며 못다한 이야기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인 ‘고맙다’는 청량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퓨처 베이스 장르로 비록 지금은 곁에 없지만 지난 시간 함께 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대상에게 고맙다는 내용을 담았다. 세븐틴은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한 곡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고맙다’ 외에도 정규 2집 ‘TEEN, AGE(틴, 에이지)’ 수록곡 13곡을 포함해 밝고 경쾌한 멜로디의 ‘Thinkin’ about you(띵킹 어바웃 유)’, ROCK적인 기타 솔로 라인이 인상적인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멤버 정한과 조슈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미발매 듀엣곡 ‘Falling For U(폴링 포 유)’까지 총 17트랙으로 구성됐다.

세븐틴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