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보아(왼쪽), 수지 / 사진제공=SBS
보아(왼쪽), 수지 / 사진제공=SBS
가수 보아, 수지가 SBS ‘인기가요’로 귀환한다.

4일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새해부터 불고 있는 여풍을 이어 보아, 수지, 레드벨벳, 구구단 등이 화려하게 컴백한다.

보아는 ‘내가 돌아’로 컴백한다. ‘내가 돌아’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경쾌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어반 R&B 힙합 댄스곡이다.

수지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HOLIDAY’로 달콤하고 청순한 매력을 선보인다. ‘HOLIDAY’ 외에도 모던한 팝 사운드로 구성된 귀엽고 심플한 어반 팝 넘버 ‘SObeR’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 행진을 이어가는 레드벨벳도 컴백한다. 레드벨벳은 중독성 강한 R&B 댄스곡 ‘Bad Boy’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걸그룹 구구단은 신곡 ‘The Boots’와 ‘Lovesick’, 두 곡으로 컴백한다. 상큼발랄한 소녀에서 이미지를 변신한 구구단의 모습을 볼 수 있다.

10인조로 재정비해 더 정비된 칼군무를 선보일 골든차일드의 컴백도 이어진다. 이 외에 ‘사랑을 했다’로 인기 상승세인 아이콘과 오마이걸, 모모랜드, 청하, 정세운, JBJ, MXM, VAV, RAINZ, 프로미스나인, TRCNG 등이 출연한다. ‘인기가요’는 4일 낮 12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