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유재석, 조세호, 정준하 (사진=방송캡처)


'무한도전' 유재석-정준하-조세호가 한겨울 꽁꽁 언 빙어 낚시터를 찾은 가운데, 유재석이 다시 한번 환상적인 라면 먹방을 선보인 모습이 포착됐다.

오늘(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특집 '하우스 인앤아웃' 대결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라면과 그릇이 담긴 쟁반을 들고 어디론가 급하게 향하고 있는데, 그의 일그러진 표정에서 현장이 얼마나 추운지 짐작하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밖돌이' 팀의 유재석-정준하-조세호는 월미도 바이킹에 이어 빙어 낚시터를 찾았다. 산으로 둘러싸인 낚시터의 물은 이미 꽁꽁 얼어 있었고, 유재석의 제안으로 이들은 라면 먹방 영상을 찍기로 했다고.

유재석은 지난 특집 '1시간 전' 오프닝에서 '김라면 먹방'을 펼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바, 그는 "김라면 먹방으로 내가 1위 한 사람이야!"라며 누구보다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해 벌써부터 기대를 끌어올린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재석은 냄비를 한 손에 들고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라면을 듬뿍 들어 올려 폭풍 흡입을 하고 있는데, "라면이 안 뜨거워.."라며 뜻밖의 반전을 선사할 예정.

특히 유재석은 현장이 빙어 낚시터인 만큼 특별히 '빙어튀김 쌈라면'으로 새로운 SNS 먹방계 1인자에 등극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무한도전'의 대표 아날로그로 통한 유재석이 되레 정준하-조세호를 리드하며 유저들(?)의 '좋아요'를 받기 위한 전략을 끊임없어 쏟아냈다고. 유재석은 무조건 '샵(#)'을 외치면서 빅뱅의 지드래곤부터 '테니스의 왕자' 정현까지 소환해 'SNS 태그의 황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유재석이 '빙어튀김 쌈라면'으로 다시 한번 먹방계 이단아의 면모를 뿜어낸 모습은 어땠을지 오늘(3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조세호 등 여섯 멤버와 함께하는 '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 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수빈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