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영화 ‘블랙 팬서’ 포스터/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블랙 팬서’ 포스터/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블랙 팬서’가 지난 29일(현지 시각)으로 LA 할리우드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개최했다. 역대급 마블 영화라는 리액션이 쏟아지며 마블 솔로 무비의 새로운 진화를 보여줬다.

‘블랙 팬서’ 월드 프리미어에는 영화의 메가폰을 잡은 라이언 쿠글러 감독 및 영화 속 주인공 모두 총출동 했다. 채드윅 보스만, 마이클 B. 조던, 루피타뇽, 다나이 구리라, 마틴프리먼, 안젤라 바셋, 포레스트 휘태커, 다니엘 칼루야 외에도 ‘토르: 라그나로크’ 발키리 역의 테사 톰슨까지 참석해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빛냈다. 흑표범이 자리한 레드 카펫 입구부터 압도적인 장관을 보여주며 와칸다의 여전사들이 포진 그야말로 ‘블랙 팬서’ 왕국을 보는 듯했다.

이어진 월드 프리미어 시사가 끝난 직후 전세계 유수 SNS에서는 ‘블랙 팬서’를 향한 뜨거운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마블 스튜디오가 차세대 천재 감독과의 결합을 통해 세계관이 놀랍게 확장됐을 뿐 아니라, 마블 솔로 무비의 진화와 혁신을 가져다 준 새로운 영감의 영화라는 평들이 압도적이다. 특히 각종 해외 유수 매체들은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향연, 압도적으로 세련된 액션에 관한다양한 극찬을 끊임없이 쏟아내며 마블 사상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의 등장에 열렬한 환호를 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초중반에 등장하는 대한민국 부산 액션 신 및 시퀀스들 역시 호평이 터졌다. 부산 광안대교에서 펼쳐지는 카체이싱 장면과 함께 이국적인 부산의 풍광 속, 비밀 클럽 액션시퀀스와 추격신이 완벽하게 이루어졌다는 평이 쏟아졌다. 이처럼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울트론’ 대한민국 서울 이후 두 번째 촬영지인 부산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장면들은 조만간 인터내셔널 최초 국내 시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블랙 팬서’는 오는 2월 14일 국내 개봉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