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라디오스타’ 홍윤화/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홍윤화/ 사진제공=MBC
개그우먼 홍윤화가 ‘라디오스타’를 통해 30kg 감량을 공개 선언한다.

3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꿀 떨어지거나 딴지 걸거나 꿀단지 특집’으로 박준형-김지혜 부부와 올해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홍윤화-김민기 예비부부가 출연해 개그커플다운 화려한 입담과 개인기를 선보인다.

연인 김민기와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하게 된 홍윤화는 녹화 내내 사랑스러움과 깜찍함으로 중무장해 게스트를 비롯한 4MC를 사로잡았다. 또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MC 김구라의 연애세포(?)를 자극하기도 했다고.

특히 홍윤화는 결혼을 언급하면서 “다이어트 결심을 했다. 30kg 감량을 목표로 두고 있다”며 공개적으로밝혀 관심을 모았다.

홍윤화의 연인 김민기는 시종일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홍윤화를 바라봤는데 “귀여운 듯한데 섹시미가 있다”며 칭찬하기 시작했다. 이에 홍윤화는 “제가 약간 권법을 쓰는 게 있다. 저 같은 스타일을 알아갈수록 헤어나올 수 없게 해야 한다”며 자신만의 남자를 홀리는 비법을 전해 시선을 강탈했다.

홍윤화는 남자들이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드는 ‘꽃사슴 권법’을 비롯한 3단 권법을 직접 시연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놨다. 특히 그는 마치 꽃사슴에 빙의된 듯 남자에게 비춰질 때의 자신의 이미지를 45도 각도로 세팅한 뒤 눈, 코, 입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3단 권법으로 모두를 홀렸다는 후문.

3단 권법 중 마지막 단계를 직접 눈으로 본 MC 김국진은 “최고다”라며 홍윤화를인정해 관심이 집중된다.

홍윤화는 많은 연예인들이 권법을 전수받았다고 털어놨다. 최근 결혼에 성공한 가수 이지혜 역시 이를 전수받았다고.

또 홍윤화는 3단 권법 뿐 아니라 개그우먼답게 개인기로 큰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 미국, 일본 3국의 ‘싸운 연인’ 비교 개인기는 선배 개그맨들까지 모두 엄치를 치켜 세웠다.

‘라디오스타’는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