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보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보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가수 보아의 신곡 ‘내가 돌아 (NEGA DOL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보아는 30일 0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보아만의 힙합 스웨그가 돋보이는 세련된 퍼포먼스와 신곡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이번 신곡 ‘내가 돌아 (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경쾌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어반 R&B 힙합 댄스곡으로, 보아가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키워드#보아 - my SMTelevision’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29일) 공개되는 11, 12부에서는 작년 11월 컴백 준비로 바쁜 보아를 위해 샤이니 키가 준비한 깜짝 일상탈출기가 공개, 키가 안내한 속초 맛집에서 펼쳐진 도토리묵과 백숙 폭풍 먹방, 콘서트 부상 투혼 등 다양한 에피소드가 방영될 예정이다.

보아는 2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내가 돌아 (NEGA DOLA)’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