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토크몬’ 선미-주이/ 사진제공=CJ E&M
‘토크몬’ 선미-주이/ 사진제공=CJ E&M
선미부터 모모랜드 주이, 이종범까지 강력한 ‘토크 몬스터’가 찾아온다.

29일 방송되는 ‘토크몬’ 3화에서는 가수 선미, 야구선수 출신 해설위원 이종범, 모모랜드 주이, 배우 전성우, 배우 김광식이 새로운 ‘토크 몬스터’로 출연한다. 양보 없는 토크 배틀로 월요일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투척할 예정이다.

최근 신곡 ‘주인공’으로 인기몰이 중인 선미는 무대에서의 섹시한 모습과는 다른 반전 면모를 뽐낸다. 쉽게 따라할 수 없는 동물 소리 개인기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드는가 하면, 별자리에 관심이 많다며 점성술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술술 풀어놓는 것도 모자라, 강호동에 대한 깜짝 놀랄만한 사주 풀이 결과까지 공개하는 것.

제작진으로부터 미리 받은 강호동의 생일 정보를 바탕으로 성격을 점성술로 풀어 공개했다. 선미는 “강호동이 어두운 성격으로 나와서 놀랐다. 의외다”라고 말해 무대를 술렁이게 했다. 또 선미는 장도연과 함께 파격적인 무대를 꾸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능 유망주로 떠오른 주이는 이날 방송에서 흥 폭발 댄스로 상큼 발랄 과즙미를 발산한다. 강호동의 일명 ‘호동 댄스’ 부터 장도연의 트레이드 마크인 ‘Y자 춤’ 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재미를 더한다. 양평의 자랑스러운 아들과 딸이라는 이수근과 주이의 찰떡 케미도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바람의 아들’ 이종범 역시 폭발적인 예능감을 드러냈다. 넥센 히어로즈의 특급 신인이자 아들 이정후 선수의 훈련 비법 질문에 허를 찌르는 답변을 내놓은 이종범은 녹화 내내 촌철살인 입담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 갈수록 여성화되어가고 있다는 은밀한 고백까지 이어졌다.

참신한 예능인들의 조합으로 웃음을 안기는 ‘토크몬’은 오늘(29일) 오후 10시 50분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