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홀리데이(HOLIDAY)’ 3차 MV 티저/제공=JYP 엔터테인먼트
‘홀리데이(HOLIDAY)’ 3차 MV 티저/제공=JYP 엔터테인먼트
가수 수지가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6일 0시 공개된 ‘홀리데이’의 3차 뮤직비디오 티저 속 수지는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휴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화이트 샌즈 사막에서는 빨간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오늘은 holiday 네 품에 안겨 있을래 / 온몸에 힘이 빠지네 넌 나의 유일한 쉼터가 돼 / 오늘은 all day 너에게 딱 붙어 있을래 이리 와 for all my sweetest holiday’라는 가사가 리듬감 있는 멜로디와 함께 공개됐다. 수지는 직접 쓴 손글씨로 ‘홀리데이’의 전체 가사를 공개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홀리데이’는 수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의 곡으로, 편안하고 나른한 느낌의 ‘레이드 백 R&B(Laid back R&B)’ 장르다. DPR LIVE가 피처링을 맡아 곡을 완성했다.

수지는 지난 22일 오후 6시 선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새 앨범 활동을 시작했다. 2017년 1월 발표된 수지의 ‘행복한 척’을 작업한 아르마딜로의 곡으로, 이별을 이야기하면서도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준 사람이기에 아픔을 느끼는 복잡한 심정을 담았다.

지난 25일 오후 6시에는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콘셉트와 분위기를 보여주는 티저 이미지가 2종 공개됐다. 검은 원피스를 입고 휴가지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 중인 수지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조선희 사진작가가 수지의 티저 이미지를 작업했다.

앞서 공개된 ‘홀리데이’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LA 롱비치를 배경으로 휴가를 즐기는 수지의 모습부터 ‘SUZY’와 곡명 ‘HOLIDAY’가 새겨진 수상 비행기·화려한 선글라스와 의상 등 다양한 볼거리가 담겼다.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속 수지는 뉴멕시코주 화이트 샌즈 국립공원을 배경으로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미모를 뽐냈다.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선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와 타이틀곡 ‘홀리데이’ 외에도 ‘소버’,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가지 수록곡이 실린다. 수지는 새 앨범의 기획 및 제작 전반에 참여했으며, ‘소버’와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 ‘나쁜X’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페이시스 오브 러브’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