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틴탑의 보이는 F·M 엔젤 ON AIR/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틴탑의 보이는 F·M 엔젤 ON AIR/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틴탑이 ‘틴탑의 보이는 F·M 엔젤 ON AIR’ 팬미팅을 개최한다.

틴탑은 다음달 10일 공식 팬클럽 ‘엔젤’ 6기 ‘틴탑의 보이는 F·M 엔젤 ON AIR'(이하 ‘엔젤 온에어’)를 개최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틴탑의 공식 팬클럽 ‘엔젤’ 6기 모집 기념으로 진행된다. ‘엔젤 온에어’ 라는 타이틀에서 확인할 수 있듯 오랜 기간 틴탑 옆을 지켜준 팬클럽이 함께하는 라디오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 날 틴탑은 라디오라는 테마에 걸맞게 유쾌한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 능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 오늘 25일 오전에 공개된 팬미팅 ‘엔젤 온에어’의 포스터 속 라디오에는 틴탑의 데뷔일인 ‘7월 10일’이 라디오 주파수로 표시되어 있으며, 밤하늘 배경이 심야 라디오를 연상시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서 틴탑은 ‘2017 MBC 가요대제전’에서 ‘The Fan(더 팬)’이라는 주제를 통해 팬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니엘의 자작곡 ‘안녕?!’을 불렀다 특히 연말 무대 사전 연습에서는 팬들을 위한 커피차와 함께 격려용 현수막을 직접 준비하는 등 아낌 없는 팬사랑을 드러내며 팬들에게 감동을 안긴 바 있다.

틴탑은 일본을 비롯해 아시아 지역 및 유럽에서의 러브콜로 새 앨범 준비와 함께 상반기 투어 계획을 모색하고 있다. 틴탑의 공식 팬클럽 ‘엔젤’ 6기 팬미팅 ‘틴탑의 보이는 F·M 엔젤 ON AIR’의 티켓 예매는 오는 29일 오후 8시에 Yes24를 통해 진행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