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권순욱 감독(왼쪽), 폴킴, 김지은 / 사진제공=뉴런뮤직
권순욱 감독(왼쪽), 폴킴, 김지은 / 사진제공=뉴런뮤직
싱어송라이터 폴킴의 신곡 뮤직비디오 분위기를 미리 느껴볼 수 있는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25일 소속사 뉴런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1일 발매 예정인 폴킴의 정규앨범 Part.2 ‘터널’ 타이틀곡 ‘느낌’ 뮤직비디오 스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스틸컷 속에는 피아노를 치고 있는 폴킴의 모습부터 애절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여주인공의 모습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애틋한 감성이 느껴지는 이미지들이 포함돼 있다.

폴킴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뉴런뮤직
폴킴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뉴런뮤직
백지영, 보아, god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권순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다수의 CF 및 2PM, FT아일랜드, 예성 등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통해 업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지은이 여주인공을 맡았다.

‘비’, ‘길’, ‘있잖아’, ‘HER’ 등의 대표곡들을 바탕으로 수많은 마니아 팬을 거느린 폴킴은 지난 가을 발매한 첫 정규앨범 Part.1 ‘길’로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다.

1월의 마지막 날 공개될 정규앨범 Part.2는 지난해 9월 발매한 Part.1 ‘길’에 이은 폴킴의 정규 1집 두 번째 이야기다. 폴킴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 색과 전달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보다 더 뚜렷하게 곡 안에 담아냈다.

Part.2에는 Part.1에서 보여줬던 음악과 조금은 다르지만 폴킴 특유의 개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곡들이 수록돼 리스너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폴킴의 정규 앨범 Part.2 ‘터널’ 전곡과 타이틀곡 ‘느낌’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