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MBN ‘연남동 539’ 방송화면 캡처
/ 사진=MBN ‘연남동 539’ 방송화면 캡처
고나은과 브라이언이 달콤살벌 케미를 선보였다.

지난 24일 방영된 MBN 시츄에이션 드라마 ‘연남동 539’ 3회에서는 팬이 변심했다는 오해로 울고 있던 라이언을 발견한 석도희가 울었느냐며 무심한 물음을 건냈다. 이에 “울긴 뭘 울어”라고 받아 치며 방으로 들어가는 이언에 “저 뺀질이가 울 일이 뭐가 있지? 신기하네..”라며 이언을 신경 쓰는 듯한 도희의 기색에 둘 사이 새로운 감정선이 등장한 것은 아닌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졌다.

하지만 이것도 잠시, 지난 2회에 이어 두 사람의 톰과 제리 같은 앙숙 케미 또한 빠지지 않고 등장했다. 사건의 발단은 도희가 애써 끓여놓은 라면을 이언 몰래 방으로 가지고 들어간 것. 잠긴 이언의 방문 앞에서 “이런 도둑놈의 시키! 내 라면 안내놔?”라며 주먹질을 펼치던 도희의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공개된 ‘연남동 539’ 4회 예고에서는 촌스러운 화장을 하고 면접을 진행하는 장면이 담겨 도희가 취업에 성공하는게 아닌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극중 석도희를 연기하는 고나은은 맑은 인상의 얼굴과는 대조되는 털털한 성격과 사투리를 구사하며, 아침은 삼각김밥으로 때우는 등 ‘3년째 백수생활 중인 취업준비생’이라는 설정을 알맞게 표현했다.

고나은이 출연하는 ‘연남동 539’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MBN에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