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vN ‘친절한 기사단’ 포스터 / 사진제공=tvN
tvN ‘친절한 기사단’ 포스터 / 사진제공=tvN
배우 윤소희가 운전기사로 변신한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친절한 기사단’에서다.

‘친절한 기사단’은 여러 외국 손님들의 하루를 에스코트하며 그들이 한국을 찾은 이유와 특별한 사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방한 외국인 에스코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윤소희는 이수근·김영철·마이크로닷과 함께 일일 운전기사로 변신해 여행·업무·만남 등 다양한 목적으로 한국을 찾은 외국인들을 공항에서 맞이한다.

윤소희는 ‘친절한 기사단’을 통해서 처음으로 예능 MC에 도전한다. 그는 ‘친절한 기사단’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들을 발산할 예정이다. 녹화 시작 당시 수줍음이 많았던 윤소희가 점차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이수근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었다고 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는 24일 첫 방송에서는 기사단이 되기 전 ‘스펙 검증’의 시간과 ‘첫 번째 영업’이 전파를 탄다. 녹화 당시 영어 유치원부터 과학고, 카이스트까지 엘리트 코스를 밟은 윤소희의 화려한 이력이 주목 받았다. 또 실제로 직접 발로 뛰어 손님을 잡아야 하는 상황 속 윤소희는 손님 유치를 위한 ‘질주 본능’을 선보였다고 해 그녀의 첫 예능 MC 도전기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tvN 새 로드 버라이어티 ‘친절한 기사단’은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8시 10분에 처음 방송 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