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GOT7 잭슨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워너원 라이관린’에게 부러움을 표출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예능보부돌 웃음 팔러 왔습니다’ 특집으로 조권(2AM)-장우영(2PM)-잭슨(GOT7)-성규(인피니트)가 출연해 흥 넘치는 활약을 펼친다.

외국인 대표 예능돌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두각을 나타냈던 잭슨. “GOT7으로 한 방 칠 거에요”라며 잭슨은 한층 차분해진 모습으로 모두의 시선을 고정시켰는데, 최근 근황을 밝히면서 예능 프로그램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잭슨은 최근 외국인 대표 아이돌로 손꼽히는 헨리에 대해 경쟁심을 드러내고 국민 아이돌 워너원의 라이관린에게 부러움을 표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잭슨은 자신에게 먼저 도발했던 헨리와의 에피소드를 전하며 특유의 화법으로 ‘저도 제대로 해보겠다’는 취지의 발언을 하며 의욕을 활활 불태워 모두를 웃게 했다. 라이관린에 대해서는 “탄력이 부럽다”며 자신의 활동 의지를 불태웠다고.

뿐만 아니라 잭슨은 “GOT7으로 한 방 칠 거에요”라고 말하며 함께 출연한 JYP 선배 장우영의 ‘잔소리 폭격’의 실체를 현장에서 폭로하면서 장우영을 옴짝달싹 못 하게 하는 등 여전한 입담을 과시했다. 또한 JYP의 연애금지령이 풀리길 학수고대했던 그는 ‘2018년에는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하는 등 고삐 풀린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