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티저 / 사진=캡처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티저 / 사진=캡처
강다니엘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다비치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를 끌어올렸다.

오늘(22일) 소속사 B2M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될 다비치의 세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겼다. 한겨울 설산을 배경으로 그는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일분 일초가 엉망이야”이라고 외치는 감성 가득한 이해리의 음색과 강다니엘이 눈가를 촉촉히 적신 채 아련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더해져 궁금증을 모았다.

다비치는 다비치로서 보낸 10년의 시간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 계속 될 다비치의 기대의 의미를 담은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을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한다.

‘&10’에는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을 비롯해 신곡 9곡과 데뷔곡 ‘미워도 사랑하니까’의 스페셜 리메이크 버전 등 총 10곡의 발라드가 수록되어 ‘다비치표 정통 발라드’의 진면목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은 다비치의 대표곡 중 하나인 ‘사랑과 전쟁’을 작곡한 조영수가 프로듀싱을 맡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정통 발라드다. 작사가 심현보가 이별 후의 상실감을 애절한 가사로 녹여냈으며, 한길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10’에는 이적, 멜로망스 정동환, 치즈 달총, 조영수, 심현보, Xepy, 로코베리, 1601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참여했고 워너원 강다니엘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블록버스터급’ 정규 앨범을 예고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