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타겟 / 사진제공=JSL컴퍼니
타겟 / 사진제공=JSL컴퍼니
7인조 보이그룹 타겟(TARGET)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는다.

타겟(슬찬, G.I, 제스, 현, 로이, 바운, 우진)은 19일 정오 유튜브 및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live’ 타이틀곡 ‘Awak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될 티저 속에는 어딘지 정체를 알 수 없는 공간에 갇힌 듯한 타겟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일곱 멤버는 눈을 감은 채 앉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타겟 멤버들의 옆으로는 마치 병원에서나 볼법한 각종 의료장비들이 놓여 있고, ‘AWAKE’라고 적힌 혈액이 링거를 통해 멤버들의 몸속으로 투입되는 모습이 이어진다. 이후 마치 봉인이 풀린 것처럼 눈을 뜬 채 절규하는 멤버들의 장면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할 전망이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팬들은 뮤직비디오 속 선명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미리 접할 수 있으며, 멤버들에게는 어떠한 사연과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기대감과 궁금증이 동시에 증폭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일본에서 데뷔 프로모션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차세대 한류돌로 급부상중인 타겟은 현지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오는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Alive’를 발표하며 국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타겟의 국내 데뷔 앨범 ‘Alive’는 카라의 ‘루팡’, 인피니트의 ‘내꺼하자’, 레인보우의 ‘A’ 등 셀 수 없이 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작곡팀 스윗튠이 모든 트랙 작사, 작곡, 편집까지 도맡았다.

타겟은 오는 24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국내 데뷔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