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더 이스트라이트 ‘레알 남자(Real Man)’ 커버 / 사진제공=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더 이스트라이트 ‘레알 남자(Real Man)’ 커버 / 사진제공=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믿고 듣는 영재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오늘(18일) 새 앨범을 내놓고 첫 번째 단독 콘서트도 개최한다.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이은성, 이승현, 김준욱, 정사강, 이우진)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레알 남자(Real Man)’ 수록 음원들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레알 남자(Real Man)’는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비주얼을 접할 수 있는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레알 남자(Real Man)’는 1970~80년대 유행했던 펑크에서 파생된 신나고 경쾌한 리듬이 특징인 디스코 곡으로, 연상의 누나를 좋아하는 10대의 귀여운 질투심과 좋아하는 여자를 사로잡겠다는 특별한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타이틀곡 외에도 ‘지치고 힘들 때도 멈추지 않고 꿈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멤버들의 각오를 표현한 록 스타일의 곡 ‘Don’t Stop’, 더 이스트라이트 보컬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의 더욱 풍부해진 감성과 기타리스트 김준욱의 감미로운 연주가 더해진 어쿠스틱 사운드의 발라드곡 ‘너와 둘이’ 등이 수록됐다.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을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7일 오후에는 소년에서 남자로 훌쩍 성장한 멤버들의 카리스마를 접할 수 있는 30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뮤비 본편을 향한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세 번째 디지털 싱글과 함께 새해 첫 활동에 시동을 건 더 이스트라이트는 음원 공개 후인 18일 오후 8시부터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Don’t Stop’을 개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