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케이시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 커버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넥스타 엔터테인먼트
케이시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 커버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넥스타 엔터테인먼트
‘올라운드 플레이어’ 가수 케이시(Kassy)가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케이시는 18일 데뷔 3년 만에 처음으로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연인들의 권태기부터 이별 후까지의 순간들을 시간의 흐름으로 연결한 트랙 구성이 특징이다.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사랑받고 싶어’는 사랑의 설렘은 사라지고 익숙함에 지쳐 나타나는 권태기 연인의 공허함을 그린 곡으로, 오케스트라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조화를 통해 다이내믹함을 극대화시켰다.

‘비야 와라’, ‘이 노랠 들어요’ 등 다수의 곡을 함께한 조영수·이유진이 케이시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으며, 케이시는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에 담긴 감성을 한층 더 짙어지게 했다.

이밖에 이별 후의 혼잡한 감정을 표현한 ‘담담할 줄 알았어’, 영원할 것 같았던 사랑이 이별이 오면서 결국 뻔한 이야기가 돼버렸다는 내용을 담은 ‘뻔해’, 사랑했던 기억들을 잊지 말아달라는 스토리의 감성 발라드 ‘잊어가지마’, 지난해 말 먼저 공개한 ‘이 노랠 들어요’. 타이틀곡 ‘사랑받고 싶어’ 연주 버전까지 총 여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케이시는 활동 후 처음으로 퍼포먼스가 가미된 무대를 선보인다. 보컬 실력 외에 뛰어난 댄스 실력까지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수준급 랩 실력까지 보여줄 계획으로 다재다능한 케이시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케이시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사랑받고 싶어’ 뮤직비디오도 18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또한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