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더 이스트라이트 ‘레알 남자’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미디어라이엔터테인먼트
더 이스트라이트 ‘레알 남자’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미디어라이엔터테인먼트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오후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이은성, 이승현, 김준욱, 정사강, 이우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레알 남자(Real Man)’ 15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펑키한 전자 사운드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에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실루엣이 담겨 있다. 더 이스트라이트의 본격적인 연주가 시작되면서 타이틀곡 ‘레알 남자’의 신나고 경쾌한 하이라이트 부분도 짧게 공개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더 이스트라이트가 확 달라진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검정색 정장을 입고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모습에서 ‘폭풍 성장’이 느껴진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레알 남자’를 비롯해 ‘Don’t stop’ ‘너와 둘이’ 등이 실린다.

앞서 ‘Holla’ ‘You’re My Love’ ‘I Got You’ 등의 곡들을 통해 귀엽고 깜찍한 10대 보이 밴드로서의 매력을 어필해왔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이번 ‘레알 남자’를 통해 색다른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 이스트라이트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레알 남자’는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Don’t Stop’을 개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