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아이 앰 히스 레저’ 메모리얼 상영 / 사진제공=메가박스
‘아이 앰 히스 레저’ 메모리얼 상영 / 사진제공=메가박스
메가박스가 큐레이션 브랜드 필름 소사이어티의 ‘나우 플레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이 앰 히스 레저’ 메모리얼 상영을 오는 22일 진행한다.

‘나우 플레잉’은 매월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가 추천하는 영화 음악을 메가박스 로비에서 재생하고, 매주 수요일 관련 영화를 극장에서 상영하는 프로그램이다.

1월 선정작은 ‘아이 앰 히스 레저’로 히스 레저의 사망 10주기 추모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GV 행사가 포함된 메모리얼 상영을 기획했다. 이번 상영에서는 히스 레저의 꿈·도전·청춘·사랑·우정 등을 담은 다큐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를 관람하고, 김세윤 칼럼니스트와 함께 히스 레저를 기억하는 시간을 갖는다.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는 할리우드에 진출하는 꿈을 이루기까지 히스 레저가 걸어간 여정과 배우로서 전성기를 누리던 인생을 돌아볼 수 있는 작품이다.

2008년 1월 22일 스물여덟의 나이로 생을 마감한 히스 레저는 영화 ‘다크 나이트’의 조커, ‘브로크백 마운틴’의 에니스 등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메가박스는 메모리얼 상영을 기념해 필름 소사이어티 회원을 대상으로 관객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1일부터 17일까지 메가박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히스 레저의 출연작을 댓글로 남긴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1인 2매)을 선정한다.

더불어 이번 메모리얼 상영회에 참여한 관객 전원에게는 ‘티저 포스터’와 ‘레터 포스터’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