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케이시 오디오 프리뷰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케이시 오디오 프리뷰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가수 케이시(Kassy)가 데뷔 첫 미니앨범의 오디오 프리뷰를 공개했다.

케이시의 소속사 측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사랑받고 싶어’부터 케이시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담담할 줄 알았어’, 트렌디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뻔해’,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몽환적인 베이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잊어가지마’, 지난해 말 공개된 ‘이 노랠 들어요’까지 미니 1집에 수록된 총 다섯 트랙의 오디오 프리뷰가 담겨있다.

특히 각 트랙별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 흑발로 변신한 케이시의 매혹적인 비주얼을 접할 수 있는 앨범 재킷 이미지들도 함께 공개됐다.

2015년 데뷔한 후 3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정식 앨범인 만큼, 케이시는 퀄리티 높은 트랙들로 자신의 첫 미니앨범을 완성했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데뷔와 동시에 보컬리스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케이시는 이번 앨범에서 오랜만에 랩 실력을 선보이며 보컬과 랩 모두 소화 가능한 자신만의 장점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케이시의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