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사진=KBS2 ‘더유닛’ 유닛G 안무 티저 영상 캡쳐
사진=KBS2 ‘더유닛’ 유닛G 안무 티저 영상 캡쳐

KBS2 ‘더유닛’이 여자 참가자들이 선보일 5곡의 신곡 안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더유닛’에서는 신곡 음원 발매 미션이 공개된다. 참가자들은 기존에 발매된 곡이 아닌 새로운 곡으로 유닛 메이커들 앞에 서게 된다. 특히 뮤직비디오 계의 스타 감독 홍원기, 이기백, 하정훈이 안무 티저 영상을 작업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공개 된 남자 참가자들의 안무 티저 영상도 좋은 반응을 얻어 여자 참가자들의 안무 티저 영상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기대에 부응하듯 오늘(12일) 공개된 ‘유닛G’의 신곡 ‘CHERRY ON TOP(체리 온 탑)’ ‘ALWAYS(올웨이즈)’ ‘달콤해’ ‘COSMOS(코스모스)’ ‘POCO A POCO(포코포코)’ 안무 티저 영상은 유닛 메이커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본 미션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똘똘 뭉친 다섯 곡은 귀에 착 감기는 멜로디로 보는 이들을 중독시켰다. 곡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안무와 수준 높은 영상미가 눈을 사로잡으며 유닛 메이커들의 즐거운 상상을 돕고 있다.

과연 자신의 최애 멤버와 차애 멤버가 선택할 곡은 무엇일지, 새로운 콘셉트로의 변신을 예고한 가운데 참가자들이 펼칠 무대와 에피소드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13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되는 ‘더유닛’에서는 신곡 음원 발매의 미션 무대가 베일을 벗는다. 티몬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3차 국민 유닛 투표는 오는 25일 마감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