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조세호 (사진=MBC)

‘무한도전’ 조세호가 다시 ‘프로봇짐러’가 됐다.

멤버들이 취업준비생이 되어 실제 기업 면접에 도전한 가운데 조세호가 자신의 별명인 ‘프로봇짐러’로 자기소개를 돌려막기 하는 꼼수를 부렸다.

유재석을 비롯한 멤버들이 웃음을 참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모습까지 공개돼 실제 면접 현장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 올리고 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취업준비생으로 변신해 실제 기업 면접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면접관들 앞에서 열정적으로 자기소개를 하고 있고, 유재석과 박명수는 그의 소개를 듣고 웃음을 참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조세호는 면접 때와 똑같은 ‘봇집’ 포즈를 취하며 아무렇지 않게 자신을 소개하고 있어 이를 본 유재석은 고개를 돌리며 어김없이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으려 애쓰고 있고. 양세형은 체념한 듯 눈을 감고 있어 아찔한 면접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은 하루에 3개 기업의 면접을 치렀는데 조세호가 3곳 모두 자신을 ‘프로봇짐러’라고 소개해 이를 들을 멤버들은 그의 뻔뻔함에 폭소를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실제 대기업 인사 담당자였던 아버지의 특급 면접 과외를 받고 최고의 에이스로 떠오른 조세호의 ‘자기소개 돌려막기’ 모습은 어땠을지 이날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민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