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나래바' 박나래 박보검 /사진=와이트리컴퍼니, 한경DB
'웰컴 나래바' 박나래 박보검 /사진=와이트리컴퍼니, 한경DB
개그우먼 박나래가 박보검에게 에세이 '웰컴 나래바'를 권했다.

10일 서울 마포구 서교로 북티크에서 박나래의 첫 번째 에세이 '웰컴 나래바!-놀아라 내일이 없는 것처럼'(이하 웰컴 나래바)의 출판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박나래는 "사람은 누구나 더럽게 살고자하는 욕망이 있다. 저는 펼치고 사는 스타일이다. 누구나 더러워질 권리가 있다"라고 책을 쓰게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그래서 인생을 즐기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권하고자 한다. 특히 박보검에게 드리고 싶다. 얼마나 첫눈같나. 박보검검이 될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나래의 팬이 아니더라도 TV를 통해 '나래바'의 존재를 알고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궁금한 미지의 '나래바'. 이 책은 박나래의 은밀한 아지트 나래바는 어떻게 만들어 졌고 단골 손님은 누구인지, 어떤 음식을 만들어 먹고, 어떤 술을 마시는지 미쳐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나래바의 모든것을 전격 공개한다.

'웰컴 나래바' 박나래 /사진=싱긋
'웰컴 나래바' 박나래 /사진=싱긋
또 긴 무명시절을 지나 국내에서 가장 바쁜 연예인 중 한 명이 되기까지 유별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아 독자들은 이 책을 덮을 때 쯤 나래바에서 한바탕 놀다가는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

이 책은 지난 22일 출간된 후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1쇄본이 일주일만에 매진됐고 현재 3쇄본이 서점에 판매 중이다.

박나래는 오는 2월3일 오후 3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교보문고에서 팬사인회를 진행, 애독자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