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블핑하우스’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핑하우스’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의 첫 단독 리얼리티 ‘블핑하우스’가 첫 선을 보인다.

6일 오후 9시,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와 VLIVE 채널에는 ‘블핑하우스’ 1화가 선공개된다.

‘블핑하우스’는 데뷔 후, 쉼 없이 달려온 블랙핑크 멤버들이 서울 홍대 인근에 새롭게 마련된 숙소에서 100일 동안 휴가를 보내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예쁜 영상미로 꾸며진 만큼, 단순한 재미와 웃음 그 이상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매회마다 레전드 방송을 예고한 ‘블핑하우스’는 ‘온라인 선공개, 후 방송 편성’이라는 방식으로 공개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유튜브와 VLIVE 선공개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JTBC2를 통해 전체 버전이 공개된다. 본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올레TV에서 다시보기로 만나볼 수 있다.

◆ 신비주의 벗은 ‘젠츄리챙’

블랙핑크는 데뷔 후 줄곧 고수했던 신비주의, 걸크러시 이미지를 잠시 내려놓는다. 대신 제니, 지수, 리사, 로제(일명 ‘젠츄리챙’)의 엉뚱·발랄하면서도 흥 넘치는 반전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대중에게 한 발짝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이자, 새로운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다.

‘비주얼 쇼크’ 지수, ‘패션 리더’ 제니, ‘핑크 홀릭’ 로제, ‘디즈니 덕후’ 리사의 각기 다른 개성을 확실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첫 해외 여행+클럽 댄스 파티

블랙핑크는 오랫동안 꿈꿔왔던 첫 단체 해외 여행도 예고했다.

휴가를 떠난 블랙핑크는 해변가에서 스피드 보트와 패러세일링을 즐기는 등 자유를 만끽한다. 또 야외형 클럽에서 ‘춤신춤왕’다운 댄스 퍼레이드를 펼치는 등 ‘요즘 대세’ 아이돌다운 면모까지 선보여 현지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 음악+예능+제빵 다 된다

블랙핑크는 ‘블핑하우스’ 입주 기념 이웃 주민들에게 돌릴 이사 선물로 시그니처 마카롱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 과정을 통해 제니는 숨겨왔던 수준급 베이킹 실력을 뽐내며 고난도 미션을 완수한다.

뿐만 아니라, 블랙핑크는 연습생 때의 추억이 담긴 특별한 장소를 방문하는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