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오마이걸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이 ‘비밀정원’ 속 요정으로 변신했다.

5일 0시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의 마지막 개인 티저와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꽃들이 만개한 정원 속에서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마치 동화 속 등장하는 꽃의 요정처럼 청순한 비주얼의 멤버들은 물오른 미모와 함께 아련하고도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극강의 소녀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개인 티저와 바이올렛 빛 은하수 속 신비로운 무드의 유닛 티저가 오묘한 조화를 이루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타이틀곡 ‘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리드미컬한 락 기반 트랙위에 동양적이고 신비스러운 멜로디를 오마이걸만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노래다.

오마이걸은 최근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 ‘미라클(MIRACLE)’ 1기를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오는 26일 오후 2시까지 WM스토어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비밀정원’은 내년 1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