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한희준 새 앨범 프리뷰 /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한희준 새 앨범 프리뷰 /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가수 한희준의 변신을 담은 새 앨범 ‘딥 인사이드(DEEP INSIDE)’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한희준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4일 공개되는 한희준의 새 디지털 싱글 ‘딥 인사이드’의 전곡을 미리 들을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희준은 달라진 외모로 시선을 끈다. 이와 함께 앨범에 수록된 전곡의 음원 일부가 삽입돼 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딥 인사이드’와 수록곡 ‘AM 2시 30분’, ‘데이드림(DAYDREAM)’은 한희준의 이전 곡들과는 사뭇 다른 트렌디한 느낌이 인상적이다.

지난해 4월 ‘좋아하나 봄’ 앨범 이후 8개월 만에 돌아오는 한희준은 외모뿐만 아니라 한층 성장한 음악을 선보일 전망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름 석 자 빼고 모두 바꿨다.

타이틀곡 ‘딥 인사이드’는 점점 더 깊이 빠져들어가는 남녀의 감정을 고조되는 멜로디와 리듬구성으로 표현한 곡이며,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소정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인트로곡 ‘AM 2시 30분’은 새벽 감성에 취해, 잠에 들지 못하는 ‘혼자남’의 감정을 이야기한 곡이다. ‘데이드림’은 팬들이 기억하는 ‘보컬리스트’ 한희준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한희준의 ‘딥 인사이드’는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