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3집 타이틀곡 Tell Me 쇼트 버전 공개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INFINITE)의 새 앨범 타이틀곡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세 번째 정규앨범 ‘TOP SEED’ 타이틀곡 ‘Tell Me’ 쇼트(Short)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치 드라마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멤버들의 컷이 빠르게 전환되고 있으며, 몽환적인 느낌의 BGM이 삽입돼 티저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약 40초 정도 분량의 숏버전 티저 공개를 통해 어떤 스토리와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실릴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영상 종반부에는 정규 3집 타이틀곡명 ‘Tell Me’를 처음으로 공개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뒤이어 김성규의 개인 영상 티저도 베일을 벗어 팬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앨범 재킷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담아낸 이번 영상은 카메라 앞에선 진지하지만 촬영이 끝난 후에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하는 김성규의 유쾌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오는 8일 세 번째 정규앨범 ‘TOP SEED’로 컴백하는 인피니트는 지난달 26일부터 4일 동안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완전체 고유의 케미를 팬들에게 어필했다.

또, 지난해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7 팬미팅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인피니트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새 앨범 신곡 무대뿐만 아니라 여섯 멤버의 미공개 솔로곡 무대도 공개하는 등 특별한 팬서비스를 펼치며 더욱 뜻 깊은 연말을 보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