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범주 ‘많지도 + 적지도 : 스물일곱’ 트랙리스트(위쪽), 메인 포토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범주 ‘많지도 + 적지도 : 스물일곱’ 트랙리스트(위쪽), 메인 포토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BUMZU)가 오는 26일 오후 6시 공개하는 미니 3집 ‘많지도 + 적지도 : 스물일곱’의 트랙 리스트와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아’와 함께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싱글 프로젝트로 선보인 디지털 싱글 ‘한 때’, ‘JUST’, ‘A.C.C.E.L’을 포함한 ‘How u doin’’, ‘H.I.G.H’ 등 총 7트랙이 수록됐다.

범주는 이번 앨범을 통해 스물일곱 본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진솔한 감정을 담아내고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아’는 헤어진 연인을 더 이상 그리워 하지 않으며 아무렇지도 않은 담담한 마음을 담아낸 R&B 기반의 곡이다. 실력파 래퍼 식케이(Sik-K)가 피처링을 맡았다.

이외에도 그룹 뉴이스트 W의 백호가 작사에 참여한 ‘How u doin’’은 감성 R&B 그룹 소울스타도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사진은 독특한 색감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