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나얼 새 싱글 재킷 / 사진제공=롱플레이뮤직

나얼 새 싱글 재킷 / 사진제공=롱플레이뮤직

나얼 새 싱글 재킷 / 사진제공=롱플레이뮤직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나얼의 두 번째 싱글 ‘Gloria(글로리아)’의 앨범 재킷이 공개됐다.

21일 공개된 나얼의 두 번째 싱글 ‘Gloria’ 앨범 재킷에는 올해 개인전 ‘유나얼.ZIP: for thy pleasure’에서 선보였던 작품 ‘Divide’의 일부가 아트워크로 표현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나얼은 두 번째 싱글 ‘Gloria’를 오리지널 버전과 아카펠라 형식 등 두 가지의 이어 엔드(Year End) 버전으로 작업을 마쳤다. 특히 이번 싱글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코러스에 참여하면서 아름다운 화음을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Gloria’는 1976년 히트한 인챈트먼트(Enchantment)의 곡으로 오랜 기간 리메이크를 염두 해 오던 나얼이 소울 음악에 대한 열정과 오마주를 자신의 앨범에 온전히 담아내고 싶은 마음에 두 번째 싱글로 낙점했다.

뮤직비디오는 나얼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오랜 파트너 송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곡에 어울리는 빛의 색감과 영상미를 담기 위해 미국에서 촬영을 했다.

나얼의 두 번째 싱글 ‘Gloria’는 오는 2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온라인 발매 15분 만에 매진을 기록한 ‘기억의 빈자리’ 한정판 미니 CD에 이어서 두 번째 싱글도 8cm 미니 CD로 제작하여 한정 발매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