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MBC ’20세기 소년소녀’ /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코리아
MBC ’20세기 소년소녀’ /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코리아

오늘(28) 최종회를 앞둔 ‘20세기 소년소녀’의 결말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BC 월화극 ‘20세기 소년소녀’(극본 이선혜, 연출 이동윤) 제작진은 28일 한예슬과 김지석의 결혼식 하객 참석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진(한예슬) 공지원(김지석) 동반 참석한 결혼식의 주인공은 바로 사진진의 스타일리스트 미달(이유미) 공지원의 회사 후배 태현(장재호).

지난 27 방송에서 사진진공지원 커플과 함께남산 더블데이트 즐겼던 미달과 태현이 결혼을 하게 . 이와 관련해 태현미달 커플의 결혼과 함께코스모스 커플 미래에도 자연스럽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속 사진진과 공지원은 가장 소중한 측근인 태현과 미달의 결혼에 행복한 모습을 감추지 못하는 한편 두 사람을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축하를 건네고 있다. 나아가 사진진은 공지원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미달이가 똘똘한 알았는데, 본인에게 이렇게 확신이 있는 몰랐어 미달이보다 열두 살이나 많은데, 맹탕 같지?”라고 푸념을 늘어놓아 그녀의진짜 속내 무엇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지난 27 방송 엔딩에서 공지원은 특별한청혼 케이크 함께진진아, 우리 결혼하자. 너랑 결혼하고 싶어라고 사진진에게 진지한 프러포즈를 건넸지만 아직 사진진의 답이 공개되지 않은 터. 이런 상태에서 태현과 미달 커플이 먼저 결혼에 골인하게 되면서 사진진이 어떠한 대답을 했을 지를 비롯해사공 커플또한 순탄하게 결혼에 이르게 될지 시선이 쏠린다.

나아가 사진진이 공지원에게 청혼을 받던 바로 순간, ‘사진진 비밀 데이트 포착, 상대는 안소니 동생이라는 기사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보도되며 사진진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등극하기까지 했다. 청혼과 동시에 스캔들에 휘말리며 최종 위기를 맞은코스모스 커플 마지막 행보가 오늘(28) 최종회를 통해 끝까지 긴장감 넘치게 전개될 예정이다.

‘20세기 소년소녀제작사 화이브라더스 측은지난 방송에서 사진진-공지원 커플에게 마지막으로 던져진청혼스캔들이라는 대형 떡밥이 어떻게 마무리되는지 지켜봐 달라오늘(28) 방송되는 마지막회에서는 사공 커플은 물론봉고파 3인방 결말과 가족들의 이야기까지 꼼꼼하게 담으며유종의 거둘 이라고 밝혔다.

‘20세기 소년소녀최종회는 오늘(28) 오후 8 50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