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3차 티저/ 사진제공=MBC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3차 티저/ 사진제공=MBC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24일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로봇’이라는 소재와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신선한 조합이 돋보이는 ‘로봇이 아니야’는 유승호, 엄기준, 채수빈 등이 출연, 스타 감독 정대윤PD의 연출과 배우들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 소식까지 더해져 단숨에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이에 ‘로봇이 아니야’ 3차 티저 영상에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것은 당연지사. 배우들의 연기 변신을 예고한 1차 티저, 섬세한 멜로 감성이 돋보였던 2차 티저에 이어, 3차 티저 영상은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통통 튀는 신선한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티저에서는 극 중 김민규(유승호 분)와 ‘산타마리아팀’의 팽팽한 대결 구도가 담겨 있다. 극 중 모든 것을 다 가진 민규 역할을 맡은 유승호는 ‘완벽남’이라는 캐릭터에 걸맞게 한껏 여유로운 표정과 자세로 기선을 제압한다. 이에 맞서는 산타마리아 로봇 연구팀 역시 권투 글러브와 삼각자, 강렬한 눈빛 등 다양한 장비로 무장해 유승호에 밀리지 않는 포스를 뿜어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세계 최고 수준의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채수빈 분)을 사이에 두고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글거리는 시선을 서로에게 고정한 채 아지3에게 운영모드와 친구모드를 앞다퉈 요청하고 있는 것.

특히 운영모드와 친구모드를 오가는 채수빈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채수빈은 “사랑합니다, 주인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며 똑부러지는 말투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운영모드와 “날씨 겁나 좋아” “오늘 비오니까 우산 꼭 챙겨”라고 말하며 상큼한 과즙미를 발산하는 친구모드로 극과 극 반전 매력을 뽐내며 그녀가 맡은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 시키고 있다.

이처럼 채수빈을 두고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치고 있는 유승호와 엄기준의 모습이 담긴 3차 티저 영상 공개로 ‘로봇이 아니야’의 방영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앞으로 이들이 드라마를 통해 보여줄 남다른 연기 호흡과 케미에 귀추가 주목된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사랑 이야기다. ‘그녀는 예뻤다’ ‘W’ 등을 연출한 정대윤 PD와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선미 작가, 이석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로봇’이라는 소재와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신선한 조합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오는 12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