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사진=SBS ‘사랑의 온도’ 방송화면
사진=SBS ‘사랑의 온도’ 방송화면

SBS 월화극사랑의 온도’ 36회 최고의 1분은 양세종과 김재욱의 화해 장면이 차지했다.

지난 20일 방송된사랑의 온도에서는 온정선(양세종)과 박정우(김재욱)이 화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현수(서현진)를 사이에 둔 갈등을 마무리하고 멋지게 브로맨스를 다시 보여줬다.

정우는 정선에게 전화를 걸어시간이 언제 괜찮냐고 물었고브레이크 타임이라는 그의 대답에 맞춰 찾아갔다. 이어 정우는애정관계보다 더 질긴 게 채무관계라면서 정선의 레스토랑굿스프로 향했다.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의 표정은 예전과 달리 편안했다. 어색한 듯 정선을 대하는 정우였지만난 내가 가지고 있는 것 중에 나보다 딴 사람이 더 어울릴 것 같으면 내가 갖고 있질 못해. 그 사람 생각이 막 나서라며 정선을 향한 자신의 애정을 전했다. 이 말을 들은 정선 역시 따뜻한 표정으로그 말은 지금 들어도 느끼해!”라며 웃음으로 정우의 마음을 받았다.

사랑의 온도제작진은현수가대표님 사랑에 졌어요라며 자신이 흔들렸음을 정우에게 인정하는 순간 정우는 자신의 사랑이 인정 받았다는 사실에 정선에게 향하던 질투와 분노를 놓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하며여자와 남자의 사랑만큼이나 남자와 남자 간의 무너지지 않는 우정 역시 시청자에게 묵직한 기쁨을 준 것 같다고 말했다.

사랑의 온도는 21일 오후 10 4회를 연속 방송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