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 / 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플라이투더스카이 / 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컴백을 하루 앞둔 플라이투더스카이(Fly To The Sky)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의 계절’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들로 보는 이들의 쓸쓸한 감성을 자극했던 1차 티저와는 달리 2차 티저는 영상 초반부터 두 멤버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허전한 느낌이 드는 텅 빈 공간에서 ‘너의 계절’의 후렴구를 열창하는 브라이언과 환희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 연인과의 추억이 깃든 장소들을 암시하는 듯한 장소가 애틋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2년 2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오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미니 2집 ‘너의 계절’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오프라인 음반은 지난 8일부터 핫트랙스, 신나라레코드,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앨범 발매 열흘 후인 오는 25일과 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이틀 동안 단독 콘서트 ‘너의 계절’을 개최한다. 오는 12월에는 대구, 부산, 창원, 울산 등 지방에서도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