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성형 토크쇼 ‘미스코리아’/ 사진제공=SBS모비딕
성형 토크쇼 ‘미스코리아’/ 사진제공=SBS모비딕
성형 토크쇼 ‘미스코리아’/ 사진제공=SBS모비딕

국내 최초 성형 토크쇼가 공개된다.

SBS 모비딕은 2일 오후 ‘미스코리아'(美’s 코리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스코리아’는 모든 여성이 궁금해하지만 누구도 속 시원하게 다루지 못했던 소재인 ‘성형’에 대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국내 최초 본격 성형 토크쇼다.

‘미스코리아’는 성형외과 원장들의 목소리를 통해 다양한 실제 사례와 현실적인 정보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콘텐츠의 특성을 살려 ‘성형’을 보다 대담하고 솔직하게 다룬다. 특히 ‘미스코리아’는 성형수술 비용과 정확한 효과, 수술 전 준비해야 할 사항, 수술 후 부작용을 막기 위한 주의사항까지 알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MC는 ‘M16’,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방송인 서유리가 맡았다. 지난해 ‘그레이브스 병’으로 인해 ‘눈 성형설’에 휘말리기도 한 그녀이기에, 성형에 대해 더욱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을 전망이다. 첫 녹화에서 재수술 비용에 관한 토크를 벌이던 중, MC 서유리의 코 성형 사실이 드러나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프로그램의 패널로는 거침없는 입담의 소유자인 개그맨 김효진과,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예능감을 인정받은 김우리 스타일리스트가 나서 감초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 김우리 스타일리스트는 수년간 경험으로 축적된 성형 지식을 과감하게 뽐내, 현장에 있던 전문의마저 깜짝 놀라게 했다.

2일 첫 방송에서는 명품 브랜드 립스틱 한 개 값으로도 받을 수 있는 ‘쁘띠 시술’의 효과와 비용, 그리고 다양한 실제 사례들이 다뤄질 예정이다.

국내 최초 본격 성형 토크쇼 ‘미스코리아’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30분 SBS 모비딕의 유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 판도라tv, 곰tv, 네이버tv, 카카오tv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