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돈꽃’ 박세영/ 사진제공=온누리미디어
‘돈꽃’ 박세영/ 사진제공=온누리미디어
‘돈꽃’ 박세영/ 사진제공=온누리미디어

배우 박세영이 ‘가을 여신’의 자태를 과시했다.

MBC 새 주말특별기획 ‘돈꽃'(극본 이명희, 연출 김희원) 측은 26일 박세영의 첫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돈꽃’은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지배당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박세영은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여주인공 나모현 역을 맡았다. 학교 교사 겸 환경운동가로, 씩씩하고 자유로운 영혼의 캐릭터다. 그는 나모현에 완벽하게 빙의, 밝고 건강한 웃음으로 따뜻한 매력을 발산했다. 극중 캐릭터와 어울리는 깔끔한 패션으로 가을 분위기도 살렸다.

‘돈꽃’ 측에 따르면 첫 촬영 모습과 달리, 나모현의 사랑은 순탄하지 않을 전망이다. 욕망을 위해 사랑을 내던지는 주인공 강필주(장혁 분), 우유부단한 재벌3세 장부천(장승조 분)과 위험한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돈꽃’의 제작사는 “박세영이 보여줄 나모현은 변화무쌍한 캐릭터다. 극이 전개되면서 새로운 모습을 계속 보여줄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돈꽃’은 MBC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 후속으로, 11월 1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장혁과 박세영, 장승조, 한소희, 이미숙이 주연을 맡았다. 이순재와 선우재덕 등 관록의 중견배우들도 가세해 극에 힘을 싣는다. ‘장영실’의 이명희 작가가 대본을 맡고, ‘운명처럼 널 사랑해’, ‘화려한 유혹’, ‘황금주머니’의 김희원 PD가 연출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