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너는 내 운명’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여름휴가를 둘러싼 이재명-김혜경 부부의 팽팽한 기싸움이 시작됐다.

14일 방송될 ‘너는 내 운명’에서는 여름 휴가를 앞둔 이재명-김혜경 부부의 설전이 펼쳐진다.

평소 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이들 부부는 여름을 맞아 본격적으로 휴가 계획 세우기에 돌입한다. 하지만 장소 선택부터 난관에 봉착한다.

이재명 시장이 “신혼여행의 추억을 살려 ‘제주도’로 가자”고 제안하자 아내 김혜경이 “‘풀 빌라’를 예약해야 가겠다”고 의견 차를 드러낸 것.

이 시장은 “풀 빌라가 뭐냐, 빌라를 통째로 빌리는 거냐”며 ‘풀 빌라’의 의미를 물은 뒤 “민박의 발전적 형태라 불편 할 거다. 굳이 가야 하느냐”며 공방을 펼쳤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 김구라는 “풀 빌라가 뭔지 진짜 몰랐느냐” 며 화들짝 놀랐지만 이내 “그럴 수 있죠” 라며 이 시장의 편을 들었다.

하지만 MC 서장훈을 포함한 다른 출연자들은 “아내가 가고 싶어 하는데 가줄 수 있지 않느냐”는 반응을 보였다. 이 시장은 “집 팔고 갈 수는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설상가상 휴가 일정을 이야기하던 중 부부의 또 다른 ‘동상이몽’이 펼쳐졌다. 이 시장이 제주도에 가면 “낚시를 하겠다”고 말한 것. 아내가 절대 하기 싫어하는 낚시를 극구 하겠다고 고집을 부리는 이 시장의 모습이 또 한 번 출연자들의 원성을 불러일으켰다.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