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프라이머리 ‘밤꽃(feat. 카더가든)’ MV 티저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프라이머리 ‘밤꽃(feat. 카더가든)’ MV 티저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2년 만에 가요계에 돌아오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가 새 EP ‘신인류(Shininryu)’ 수록곡 ‘밤꽃’’(Night Flow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소속사 아메바컬쳐가 밝혔다.

2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에는 여자 주인공이 꽃들이 있는 여러 장소에서 화보 촬영을 하듯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여자주인공과 꽃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컷들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전환된다. 여기에 프라이머리 특유의 세련되고 몽환적인 사운드가 가미된 ‘밤꽃’의 반주가 삽입돼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신인류’ 7번 트랙에 수록된 ‘밤꽃’(feat. 카더가든)은 트렌디하고 도시적인 멜로디, 남녀 간의 정열적인 사랑을 표현한 야릇하고 솔직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가창자 카더가든(Car, the garden)은 로꼬, 빈지노, 오혁, 팔로알토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협업했으며 최근 ‘2017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에 참가해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였던 신인 가수다. 카더가든은 ‘밤꽃’의 피처링 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했다. ‘새벽에 어울리는 음색’이란 수식어에 걸맞은 독특한 감성의 보이스가 프라이머리의 곡과 얼마나 잘 어우러졌을 더욱 기대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서 ‘밤꽃’은 타이틀곡 아닌 타이틀 같은 곡으로 ‘신인류’의 히든카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프라이머리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사운드를 앞세워 ‘자니’ ‘씨스루’ ‘?(물음표)’ ‘입장정리’ ‘조만간 봐요’ ‘마네퀸’ ‘아끼지마’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하며 공인된 ‘차트 메이커’로 자리잡아왔다. 지난달 31일에는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올릴 공식 홈페이지도 열어 관심을 끌고 있다.

카더가든 외에도 샘김, 서사무엘, 챈슬러, pH-1 등 쟁쟁한 신예 아티스트들이 대거 가창자로 참여한 ‘신인류’는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